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혜성, LA 다저스와 계약 성사! 야구팬들 기대감 고조

by 99번학생 2025. 1. 4.
반응형

기다리고 기다리던 소식이 드디어 들려왔습니다. 우리나라가 자랑하는 내야수 김혜성 선수가 메이저리그의 강호 LA 다저스와 계얄을 맺었습니다. 이번 소식에 한국 야구계는 큰 반향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함께 보시죠.

 

최대 324억의 대형 계약

김혜성 선수의 계약 조건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3년 보장에 2년 옵션이 포함된 이번 계약은 세부 내용이 다음과 같습니다.

  • 기본 계약:; 3년 1250만 달러 (한화 약 184억원)
  • 옵션 포함 : 3+2년 최대 5년 2200만 달러 (한화 약 324억원)

김혜성 선수 측 에이전트 CAA 관계자는 "김혜성이 다저스와 3+2년 최대 2200만 달러에 합의했다"고 전하면서 "보장 금액은 3년 총액 1250만 달러로 이후 합의에 따라 2년 계약을 연장할 수 있는 옵션이 포함되어 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김혜성 선수의 실력과 잠재력을 다저스 구단에서 높이 평가했다는 증거라고 볼 수 있겠죠.

 

다저스의 환영 메시지

다저스 구간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김혜성 선수의 영입을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Selcome to the Los Angeles Dodgers Hyeseong Lim!"이라는 영문 메시지와 함께 한글로도 "김혜성 선수, 다저스에 온 걸 환영합니다!"라고 적어서 김혜성 선수 뿐만 아니라 이 소식에 기뻐하는 한국 팬들의 관심도 고려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다저스의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의 환영 메시지도 눈길을 끌었는데요. 오타니는 자신의 SNS에 "환영합니다. 친구야!"라는 한국어 메시지를 남겨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선수 간의 친분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사진=LA다저스 공식 SNS / 오타니 인스타그램

치열했던 영입 경쟁

김혜성 선수를 영입하기 위해 여러 MLB 구단이 경쟁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샌디에이고 파드레스, 시카고 컵스, 시애틀 매리너스, LA 에인절스 등이 김혜성 선수의 영입에 관심을 보였으며, 특히 에인절스는 5년 2800만 달러라는 금액을 제시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혜성 선수의 최종 선택은 LA 다저스였습니다.

 

김혜성 선수, 앞으로의 도전

이제 김혜성 선수에게는 새로운 도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MLB는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모인 리그인 만큼, 김혜성 선수에게도 나름의 적응기간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그의 뛰어난 수비력과 타격 능력을 고려하였을 때, MLB에서도 충분히 좋은 활약을 펼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합니다.

 

앞으로 김혜성 선수의 활약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그의 새로운 도전이 한국 야구에 새로운 역사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