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TS 제이홉, 1억 원 기부로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피해자에게 따뜻한 마음 전해

by 99번학생 2025. 1. 5.
반응형

방탄소년단(BTS)의 제이홉이 또 한 번 기부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 팬들과 사람들을 감동시켰습니다. 최근 발생한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피해 지원을 위해 무려 1억 원을 기부한 것이죠. 이번 기부로 제이홉의 개인 누적 기부금액은 무려 11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역히 '희망(Hope)'라는 이름에 걸맞는 행보네요.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피해 관련 기부 배경과 메시지

제이홉은 "사고 소식을 접하고 피해 유가족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부를 결정했다"며 "유가족분들은 물론 이번 사고로 슬픔을 겪고 계신 모든 분에게 깊은 애도와 위로를 전한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진심 어린 메시지는 많은 사람들을 위로하며 마음을 울렸습니다.

 

사진=제이홉 인스타그램

 

아미들의 반응과 이어기는 기부 릴레이

제이홉의 기부 소식에 팬들의 반응도 뜨겁습니다. SNS에서는 "역시 우리 호비!", "제이홉 덕분에 따뜻해지는 세상" 등의 댓글이 쏟아졌죠. 아미들은 제이홉의 선한 영향력을 자랑스러워하며, 함께 기부에 동참하는 움직임도 보이고 있습니다.

 

제이홉의 기부를 시작으로 연예게에서도 기부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래퍼 이영지는 2000만 원을,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휴닝카이는 5000만 원을 기부했습니다. 이처럼 스타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피해 유가족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제이홉의 기부 히스토리

사실 제이홉의 기부는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그는 고액 기부자 모임인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 회원으로, 지난해 수해 성금 기부에도 동참한 바가 있죠. 이미 누적 기부액이 11억 원에 달하며 꾸준한 선행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제이홉의 1억 기부는 단순한 금액 이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따뜻한 마음이 많은 이들에게 전해져 우리 사회를 조금 더 밝고 따뜻하게 만들고 있는 것이죠. 앞으로도 제이홉의 선한 영향력이 계속되기를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